공지사항 섹션
국민행복카드(KB국민카드) 관련 오류 안내
- 작성자
- 관리자
- 작성일
- 2023-10-11
- 조회수
- 586
현재 KB국민카드 이용자 중 실제 카드를 정상으로 사용하고 있으나
아이돌봄서비스 이용요금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하거나
회원정보에 등록된 국민행복카드가 있음에도 아이돌봄서비스 신청 시 등록된 국민행복카드가 없다는 팝업창이 뜨며 신청서 제출이 불가한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
해당 사례가 발생하는 경우 KB국민카드(02-6936-2514)로 카드상태가 정상인 지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,
카드사로부터 카드상태가 정상임을 확인 받은 경우 1:1문의 또는 아이돌봄시스템 헬프데스크(1577-8136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