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자바우처시스템 점검에 따른 국민행복카드 이용 서비스 중단 안내
- 작성자
- 관리자
- 작성일
- 2021-11-16
- 조회수
- 751
사회보장정보원의 전자바우처시스템 점검에 따라 국민행복카드 결제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이오니, 이용자께서는 이 점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단, 결제수단 선택시 돌봄페이 또는 가상계좌 입금방식을 이용한 예치금 충전 신청은 가능하며, 점검기간 중 아이돌봄서비스 홈페이지는 정상 접속이 가능합니다.
○ 서비스 중단 기간 : ‘21. 11. 18.(목) 19:00 ∼ 11. 19.(금) 05:00
○ 서비스 중단 내용
- 국민행복카드결제, 카드상태변경 정보(신청, 변경), 계좌확인 서비스
※ 중단 기간 내 예치금 충전을 희망하는 경우 가상계좌 입금 또는 돌봄페이 결제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보유하고 있는 카드가 없거나 카드 상태가 '정상'이 아닌 경우 아이돌봄서비스 신청서 작성이 불가합니다.
※ 중단 기간 내 미처리된 정보는 11/19(금)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될 예정입니다.